Business line

사업분야

  • IT서비스&솔루션
  • 콜센터
  • 고객사
  • Best Practice
IT서비스&솔루션 브로셔 바로가기 웅진30년사 (IT서비스) 바로가기 웅진 IT SSC 10주년사 바로가기
Recruit 안내 바로가기
1:1 문의하기 바로가기

고객관계관리솔루션 국내 최대 규모 파트너로 아시아 최초 S/4HANA와 Integration 성공

  • 개요
  • 도입 대상 및 도입 효과
  • 웅진의 특장점

대상 고객

  • SAP ERP와 연계한 End-to-End 프로세스 구성으로 영업 Visibility를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
  • 최신 CRM 기능을 탑재하고자 하는 고객
  • 영업 생산성 향상을 위해 실시간 분석 및 모바일 환경을 도입하고자 하는 고객
  •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추진하는 고객
  • Cloud 기반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준비하는 고객

도입 효과

  • 영업기회의 손실 방지 & 질적, 양적 확충
  • 거래선 발굴 및 성장의 효과성, 효율성 향상
  • 거래선 정보의 지식자산화
  • 고객 대응 역량 강화 및 일관성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