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line

사업분야

  • IT서비스&솔루션
  • 콜센터
  • 고객사
  • Best Practice
IT서비스&솔루션 브로셔 바로가기 웅진30년사 (IT서비스) 바로가기 웅진 IT SSC 10주년사 바로가기
Recruit 안내 바로가기
1:1 문의하기 바로가기

SAP B-one ERP 국내 1등 파트너사 SAP Business One은 급성장하는 중소기업을 위한 통합 비지니스 관리 솔루션입니다.

헬프센터 바로가기
  • 개요
  • 특징
  • WJS솔루션
  • 도입효과
  • 구축방법론
구축방법론 이미지
  1. PROJECT PREPARATION
  2. BUSINESS BLUEPRINT
  3. PROJECT REALIZATION
  4. FINAL PREPARATION
  5. GO-LIVE AND SUPPORT

프로젝트 준비(Project Preparation)

Purpose

  • SAP Business One 구현 프로젝트에 대한 최초 기획과 준비를 제공

Milestones

  • 프로젝트 관리 토픽 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이슈 등 주의가 필요한 중점사항을 식별하고 기획
  • SAP Business One 소프트웨어 전달
  • Sandbox 또는 테스트 시스템의 사전 설치 완료

비즈니스 상세계획(Business Blueprint)

Purpose

  • 고객이 그들의 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SAP Business One을 운영하는 방법의 공통된 이해 획득

Milestones

  • 업무 프로세스와 담당자의 기능적 요건을 정의하고 분석하기 위한 요구사항 수렴
  • 프로젝트의 본래 목적과 목표를 정의하고 가능하면 전체 프로젝트 계획을 조정
  • SAP Business One 구현 프로젝트 이후 단계 동안 기술적 및 기능적 안내 제공으로 업무 상세일정 계획 수립

프로젝트 구현(Project Realization)

Purpose

  • 고이전 단계동안 정의되고 업무 상세일정 계획 수립단계에서 문서화된 모든 업무 프로세스와 기술적인 요건들을 구현

Milestones

  • 업시스템 환경설정을 확인 및 갱신하고 프로세스 데모 설명
  • 고객에게 업무구조 개선을 유도(business process procedures: BPP)
  • Uint 을 실행 및 통합테스트

최종준비(Final Preparation)

Purpose

  • 제품 Go-Live를 위한 SAP Business One 시스템과 클라이언트 준비

Milestones

  • 이용자와 관리자 교육 완료 Complete user and administrator training
  • SAP Business One의 최종 수정
  • 최종 시스템 테스트 완료
  • 모든 존재하는 주요 오픈 이슈를 해결하기 위한 수정사항 요건 정리
  • Cut-Over 활동 완료

Go-Live 및 지원

Purpose

  • 프로젝트 자체와 사전 제품 환경에서 제품 운영의 활성화를 위한 방향 전환

Milestones

  • 제품 지원체제 설정
  • 시스템 트랜젝션 모니터링
  • 전반적인 시스템 퍼포먼스 최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