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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최상의 서비스 품질과 운영 노하우를 발판으로 Value Center를 실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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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 Call Center 는
지난 2000년부터 선전화된 시스템과 특급 서비스망을 구축, 웅진그룹 계열사의 고객센터 업무를 전개해 오고 있습니다.
동대문과 충남 공주에 각각의 콜센터를 두고 있는 콜센터는 600여 명의 전문 상담사가신속, 정확, 친절한 고객 응대 서비스로 고객 가치 경영을 실현하며 명실상부 한국 내 최고의 고객센터로 성장해 왔습니다.

또한 표준화된 업무 프로세스와 첨단 인프라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운영 노하우를 축적해 온 콜센터는 KS서비스 인증, KSQI 인증 등을 획득함으로써 대내외적으로 최상의 운영 역량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콜센터는 지난 10여 년 동안 쌓은 아웃소싱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사의 Call Center 위탁운영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2011년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과 공주시청 등 공공기관에게 서비스를 시작함으로써 고객사의 업무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있고, 내부 고객인 상담사들에게는 새로운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콜센터는‘고객에게 가치를 심어주는 Value Center’로 거듭나기 위해 다각도에서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단순 응대와 상담자 역할을 넘어 고객 지향의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데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콜센터 근무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