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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최상의 서비스 품질과 운영 노하우를 발판으로 Value Center를 실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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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된 최적의 운영 서비스

10여 년 이상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표준화된 업무 프로세스를 제공하고,내부 통화품질 평가 운영위원회 등을 통해 최상의 통화품질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수준 높은 서비스 품질은 KS서비스 인증(한국표준협회), KSQI 인증(한국능률협회) 등 공신력 있는 대외 인증을 통해 그 역량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2009 KS서비스인증, 2004~2011 KSQI인증
고객과 문의응대하고 있는 콜센터 직원

Total Facilities Infra 제공

Call Center Trend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상담업무 시설구축, 기자재 조달, 시스템 구축공사, 상담AP개발 등 자체 Infra구축이 가능한 조직력과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첨단 System Infra 실현

안정성이 검증된 최첨단 IPCC방식의 장비들을 기반으로 업계 최초 Cloud Computing을 구현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보안성 강화, 비용 절감 및 탄소발생량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으며, 최신의 자동다이얼 시스템과 CTI시스템 도입으로 단 한 번의 통화로 일대일 응대 서비스가 가능한 ‘One Click Service’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 KMS(Knowledge Management System), 녹취청취 및 모니터링 평가 Tool 등 최고의 솔루션으로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교육 시스템 실행

10명의 사내 전문 강사가 체계적인 교육 과정에 참여해 상담사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신입 상담사는 연간 373시간의 교육을 받고 있고, 전문 상담사에게도 연간 55시간의 지속적인 교육을 시행해 서비스 실행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전용 상담 실습실을 구축해 전문 강사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한편, 관리자 리더십 교육에도 전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연 2회 외부 강사와 명사를 초빙해 상담사의 인성과 CS마인드를 제고하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콜센터 교육, 업무현장, 휴식 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