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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최상의 서비스 품질과 운영 노하우를 발판으로 Value Center를 실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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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Center 위탁 운영

고객사의 니즈를 분석해 전략을 수립한 후 이에 부합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전문적인 Call Center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S접수 및 민원 상담, 제품 문의 등을 포괄하는 인바운드 업무와 고객만족지수(CSI)조사, 해피콜, 시장 조사 대행 등의 아웃바운드 업무를 통해 고객사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콜센터 직원의 모습

운영 컨설팅

고객사의 통신 환경을 포함한 전반적인 운영 과정을 종합적으로 진단해 고객사에게 최적화한 콜센터 운영 모델을 제시합니다. 또한 인프라와 시스템 등의 품질 관리를 통해 콜센터 운영 개선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전문 상담 인력 육성

전문 상담 인력의 채용 및 교육에 필요한 제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내·외 전문 강사 교육, CS전문가 양성 교육, QAA전문가 양성 교육, 전문 관리자 양성 교육 등을 통해 실력과 마인드 모두 최고의 자질을 겸비한 전문 상담가를 배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