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line

사업분야

  • IT서비스&솔루션
  • 콜센터
  • 고객사
  • Best Practice
IT서비스&솔루션 브로셔 바로가기 웅진30년사 (IT서비스) 바로가기 웅진 IT SSC 10주년사 바로가기
Recruit 안내 바로가기
1:1 문의하기 바로가기

Home > 사업분야 > 콜센터

콜센터 최상의 서비스 품질과 운영 노하우를 발판으로 Value Center를 실현합니다.

  • 콜센터 소개
  • Call Center 서비스 특징
  • 업무 영역
  • 콜센터 아웃소싱시 기대효과
  • 찾아오시는길

기업 운영의 효율화

고객사의 비핵심 업무를 전문업체에게 맡기고, 풍부한 운영 관리 노하우를 보유한 업체에게 운영을 위탁함으로써 내부 자원을 핵심 역량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비용 대비 효율을 높이고 전문성을 극대화할 수 있어 업무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아웃소싱 상담 모습

고객 CRM 기반 구축

고객 최접점인 콜센터의 전문성을 향상시킴으로써 매출 증대의 주요 원천인 고객 CRM 기반을 구축합니다.

조직 관리 부담 해소

초기 구축 비용을 최소화하여 비용 risk를 덜 수 있으며, 조직 관리 부담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