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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최상의 서비스 품질과 운영 노하우를 발판으로 Value Center를 실현합니다.

  • 콜센터 소개
  • Call Center 서비스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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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콜센터 아웃소싱시 기대효과
  • 찾아오시는길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웅진 콜센터는
1998년도에 설립하였으며 , 약 20년간 다양한 고객사의 고객 상담업무를 전개해 오고 있습니다.
웅진은 서울과 충남공주에 각각의 콜센터를 두고 있으며 약 300여명의 전문 상담사가 신속 , 정확 , 친절한 고객 응대 서비스로 고객 가치 경영을 실현하며 명실상부 한국 내 최고의 고객센터로 성장해 왔습니다.

또한 웅진은 표준화된 업무 프로세스와 첨단 인프라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운영 경험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웅진은 지난 20여 년 동안 쌓은 아웃소싱 경험을 기반으로 Call Center 위탁 운영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 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의 업무 생산성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각도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 고객사 성장을 위해 고객과의 다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내부 고객인 상담사들 에게도 새로운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콜센터는 “ 고객에게 가치를 심어주는 Value Center “로 거듭나기 위해 다각도에서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단순 응대와 상담 역할을 넘어 고객 지향의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데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아웃소싱 콜센터 업계에서 선두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콜센터 근무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