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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사업분야 > Best Practice > SMART&CLOUD SHOW

SMART&CLOUD SHOW 웅진그룹 IPT와 UC 메신저 도입을 통한 스마트워크 사례 스마트워크란? 언제 어디서나(anytime, anywhere) 편리하고 똑똑하게 근무함으로써 업무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미래지향적인 업무환경 개념을 의미

웅진그룹의 IPT와 UC를 구현함으로써, 그룹간 원활한 소통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비지니스 경쟁력을 강화, 장기적으로 통신 서비스 비용 점감을 가져온 혁신 케이스
  • 스마트워크란?
  • Mobile 오피스
  • IPT와 UC
  • 데스크탑 가상화

IPT를 통한 Unified UC메신저 구현

아래와 같이 Out-Bound Call, PC에서 클릭하여 한번으로 편리하게 전화걸 수 있음.

UC메신저 활용 예시
  • 웅진그룹은 통합커뮤니케이션 구축을 통해 IPT기반의 UC메신저 및 CRM시스템과 연계된 Click to Call 서비스 등 다양한 환경에서 쉽게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 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직원들에게 제공.
  • IP 텔레포니 기반의 화상전화, 화상회의, 영상자료, 그룹웨어, CRM 통합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이 가능.
  • 클라우드 환경하에서 최적의 통합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특히 UC메신저를 연계하여 사용자들은 텔레포니 자체의 편리보다는 시스템과 연결된 부가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의 만족을 배가되는 사용자 경험을 하고 있음.
  • 일하는 시간의 혁신적인 단축 및 신속하고 향상된 고객응대와 고객만족 극대화, 회선 및 통신비용 절감 등을 통해 년간 약 120억 원의 효용가치가 발생될 것으로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