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계 관리 솔루션

Salesforce

Salesforce는 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빠르게 성장하는 Global No.1 CRM 회사입니다.
웅진은 Salesforce의 파트너로 기업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합니다.

Salesforce란?

Salesforce Sales Cloud는 글로벌 No.1 영업관리솔루션으로 선진 영업프로세스가 내재화 되어있습니다. 클라우드를 통한 빠른 업무
확장이 가능합니다. 영업 담당자들이 모든 영업 관련 활동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어 관리에 사용하는 시간을 줄이는 대신 거래를
성사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 관리자의 경우 Sales Cloud를 통해 팀 활동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손쉬운 매출
예측이 가능합니다.

도입 대상 & 도입 효과

1. 고객관리, 영업관리 선진 프레임워크
도입이 필요한 고객

2. 총판, 대리점 및 직계약 등 기업고객 대상으로
지속적인 관계 관리가 필요한 고객

3. 엑셀, 수기 노트, 메일 등 통제되지 않는 영업
정보를 자산화할 필요가 있는 고객

4. 본사에서 중앙 통합 관리되는 영업 성과 리포팅이
필요한 고객

5. 영업, 마케팅, 고객지원의 통합이 필요한 고객

1. 글로벌 No.1 영업관리 솔루션 도입을 통한 영업
Best Practice 확보

2. 완전한 고객 360도 뷰 구현을 통한 영업
인사이트 확보

3.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Cross-selling /Upselling 지원

4. 자유롭게 구현 가능한 KPI 분석 보고서 및
대시보드

5. 검증된 보안과 확장성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방식의 오픈 플랫폼

Salesforce 기능

더 많은 거래 성사
  • 모든 고객 정보가 한 곳에서 처리되어 즉시 추적 가능
    즉각적인 인텔리전스로 거래 촉진
더 많은 리드를 확보
  • 리드를 육성하고 적시에 적합한 담당자에게 전송
    손쉽게 영업 기회 전환율을 높여 매출 증가
영업 생산성 가속화
  • 내재되어있는 다양한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을 위한 최우선 과제 제시
스마트한 의사결정
  • 통합된 최신 정보를 기반으로 빠른 의사결정 가능
    통찰력과 행동 리드

Salesforce 영업혁신 전략

고객360도
  • 분산되어 있는 고객 데이터의 통합 및 실시간 수집/분석/활용체계 구현
  • 고객 기본 데이터, 프로파일, 상호작용, 영업 활동 등 관리범위 지속 확대
잠재 영업기회 관리
  • 1:1 디지털 B2B 마케팅
  • Lead 발굴, 배분, Nurturing 등 Lead 관리 체계 확립 및 관리를 위한 영업 지배구조 정비
영업기회 관리
  • 고객, 제품, 지역, 일시 등 체계적인 영업 활동 관리 및 코칭
  • 영업 프로세스 표준화 및 자동화
파트너 업무혁신
  • 파트너와 직판 영업 플랫폼 통합
  • 파트너 프로세스 정비 및 전문 포털 운영
협업기반 고도화
  • 영업과 관련된 영업, 지원, 파트너, 고객 등 각각의 협업 플랫폼 운영
  • 파트너 및 고객 대상 Self-service, Case Management 등 상호작용 개선 추진
CRM플랫폼
  • CRM 관련 모든 솔루션을 단일 플랫폼에서 단일 DB로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을 지원
  • 실시간으로 시장 환경 및 영업정책 변화를 반영함
  • 다양한 디지털 신기술의 활용을 지원하는 검증된 플랫폼

Salesforce 도입 시 기대효과

주요기능 및 특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