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솔루션
영업관리자가 필요로 하는 영업 정보와 분석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웅진은 국내 최대 규모 파트너이자 SAP S/4HANA와 Integration 특화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파트너입니다.
SAP C/4HANA는 고객관계관리에 필요한 End-to-End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CRM 솔루션으로 영업활동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에 실시간으로 접근이 가능한 SFA(Sales Force Automation)입니다.
SAP C/4HANA를 통해 영업관리자가 필요로 하는 영업 정보와 분석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경비의 사전 승인부터 정산 및 분석까지 End-to-End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1. SAP ERP와 연계한 End-to-End 프로세스
구성으로 영업 Visibility를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
2. 최신 CRM 기능을 탑재하고자 하는 고객
3. 영업 생산성 향상을 위해 실시간 분석 및 모바일
환경을 도입하고자 하는 고객
4.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추진하는 고객
5. Cloud 기반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준비하는 고객
1. 영업기회의 손실 방지 & 질적, 양적 확충
2. 거래선 발굴 및 성장의 효과성, 효율성 향상
3. 거래선 정보의 지식자산화
4. 고객 대응 역량 강화 및 일관성 확보
웅진은 SAP S/4HANA와 SAP C/4HANA의 Integration 솔루션과 방법론을 인증 받은 국내 유일의 파트너입니다.
SAP C/4HANA는 SAP S/4HANA와 고객, 자재, 판매 Master Data의 완벽한 연동을 통해 견적의 생성부터 납품, 빌링까지 연속성 있는
데이터 관리를 지원하며, 영업관리자는 데이터기반의 정교한 영업 활동 수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