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간편하게!

NAVER WORKS GROUPWARE

친근한 UI로 도입 첫날, 입사 첫날부터 누구나 쉽게!
웅진은 NAVER WORKS에 전자결재시스템과 그룹포털서비스가 포함된 기업용 그룹웨어 워크쓰루를 제공합니다.

웅진 그룹웨어, 워크쓰루

웅진 그룹웨어 워크쓰루는 네이버와 웅진의 전문 IT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용 협업 툴 입니다.
워크쓰루는 네이버 서비스의 친숙한 화면을 그대로 사용하며 포털, 전자결재, e-HR, 비용관리, 회의실 예약, 게시판,
조직도, 모바일 그룹웨어 등 업무 환경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통합해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만나보세요.

네이버가 만든 업무용 협업도구
NAVER WORKS

웅진의 오랜 경험이 축적된
전자결재 & 포탈 서비스

  • 포탈(Portal)
  • 전자결재
  • e-HR
  • 비용관리
  • 게시판
  • 커뮤니티
  • 조직도
  • 모바일 그룹웨어
  • 관리자

회사에서 매일 사용하는 불편한 그룹웨어는 이제 그만!
이제 클라우드기반의 간편한 그룹웨어로
불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생산성을 높여보세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이란?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 전환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위해 기업 당
서비스 도입 비용의 70%까지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웅진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웅진의 워크쓰루는 재택근무 분야의 서비스로 선정되었습니다. 수요기업은
1개 공급기업에 대해 최대 220만원까지 바우처로 결제가 가능하여 수요기업은자부담금 30%만 부담하게 됩니다.
워크쓰루 사용료 70% 정부 지원 혜택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협업툴 워크쓰루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명 : 네이버웍스+워크쓰루

지원금액 : 최대 400만원(자부담10%포함)

지원분야:재택근무

지원대상 : 중소/벤처기업

서비스요금(90% 정부 할인가)

선택1. 네이버웍스 베이직 + 워크쓰루

선택2. 네이버웍스 프리미엄 + 워크쓰루

네이버웍스 + 워크쓰루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신청 절차는?

문의하기로 남겨주시면, 자세한 신청 절차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추가 문의 1566-4014)

문의하기 바로가기

네이버가 만든 업무용 협업 도구 NAVER WORKS

네이버가 만든 업무용 협업 도구 NAVER WORKS는 메시지, 메일, 캘린더, 주소록, 홈, 드라이브는 물론 관리, 보안, 아카이브 기능까지 기업
협업에 필요한 모든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하세요.

네이버가 만든 업무용 협업도구

네이버가 만든 업무용 협업 도구 NAVER WORKS는 메시지, 메일, 캘린더, 주소록, 홈, 드라이브는 물론 관리, 보안, 아카이브 기능까지 기업
협업에 필요한 모든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하세요.

LINE과 유사하고 친근한 비즈니스용 메시지

개인 및 조직 단위의 일정 관리가 가능한 캘린더

계층형 조직도 및 겸직 등 조직 문화 대응 주소록

강력한 보안과 스팸차단 기술이 적용된 메일

본문 검색 및 간편하고 안전한 공유 가능 드라이브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메시지 봇

워크쓰루의 전자결재시스템

기업에서 사용 중인 각종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효율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각 기업의 특성에 맞게 최적화된 전자결재 설정이 가능합니다.

  • 주요기능 01

    유형별로 세분화된
    결재 양식과 프로세스 제공

  • 주요기능 02

    문서함 분류를 통한
    효율적인 결재문서 조회 및 관리

  • 주요기능 03

    공람문서함 및 부서함을 통한
    조회 및 관리

  • 주요기능 04

    전자결재 양식을 신규로
    생성할 수 있는 기능

  • 주요기능 05

    전자결재 세부 기능을
    관리자가 직접 조정 가능

  • 주요기능 06

    결재 완료/반송 등에 대한
    메일 알림 수신설정 기능 지원

워크쓰루 전자결재시스템

  • ERP

  • 클라우드

  • 웹전표시스템

  • 경영정보시스템

  • 출장시스템

  • 법무시스템

  • 기타시스템

(ERP 이외에도 다양한 시스템과 연동 구축이 가능한 확장성 제공)

똑똑하고 간편한 e-HR & 비용관리

인사정보와 서비스를 조직 내외의 구성원들에게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인사 정보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와 변화 관리가 용이합니다.
비용은 전표부터 예산까지 간단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종이 영수증이나 번거로운 내역서 없이 스마트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e-HR

  • 직원 경력 확인을 위한
    인사기록카드 등록

  • 급여명세서
    항목별 조회

  • 출퇴근 시간 관리

  • 개인 휴가 일수 조회 및
    잔여일수 확인

  • 52시간 근무 시간
    통제 기능

  • HR담당자를 위한 대량
    엑셀업로드

비용관리

  • 예산관리 기능 및 비용
    전표 신청 시스템

  • 전자증빙 시스템 제공
    및 전자결재 연동

  • 관리자 및
    결재자 승인 가능

  • 거래처 등록 및 코드별
    관리 기능

  • 계정과목별
    등록 및 관리

  • 승인전표 기준
    출금 처리

가격이 궁금하신가요?

웅진 그룹웨어는 NAVER WORKS 단독 상품과 NAVER WORKS + 워크쓰루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 수와 필요 범위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므로 기업의 특성에 맞게 필요한
요금제를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및 데모 문의하기 바로가기

상품 Lite Basic Premium Basic
+그룹웨어
Premium
+그룹웨어
상품 연 단위 계약 3,000원/월 6,000원/월 10,000원/월 7,000원/월 11,000원/월
월 단위 계약 4,000원/월 7,000원/월 12,000원/월 월단위 이용 불가
Home, 메시지, 무료음성/영상통화,
SLA, 주소록, 캘린더, 관리/보안,
감시로그/모니터링, 공용용량 100GB
이메일 30GB(1인),
Drive 30GB(1인),
공용용량 1TB
이메일 무제한(1인),
Drive 1TB(1인),
공용용량 10TB, 아카이빙
포털,전자결재,조직도,게시판,
커뮤니티,자원예약,모바일그룹웨어
  • 상품의 혼합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 기업별 구축형에 대한부분은 별도 협의 진행됩니다.
  • 공용용량 메일, 개인드라이브 등 타 용도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 Tel : 1566-4014
  • E-mail : cloud@woongjin.co.kr

레퍼런스

NAVER WORKS 그룹웨어로 디지털 비지니스에 성공한 사례를 만나보세요. 자세히보기
  • 언론사 'M사' 네이버웍스 그룹웨어 구축 프로젝트
    [프로젝트 소개]
    방송미디어업계인 M사는 외부근무가 잦고 출퇴근 시간이 일정하지 않은 업무특수성에 따라 기존의 사용중인 사내 포털에 대한 불편함이 매우 많았습니다. 네이버웍스와 모바일 전자결재기능의 도입으로 인해 속도가 생명인 언론사에서 언제 어디서나 소통을 가능하게 해 리스크를 대폭 줄였습니다.

    [의의]
    -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협업도구 사용을 통한 업무생산성 증가
  • A카드사 네이버웍스 도입 사례
    [프로젝트 소개]
    기존의 사용중인 그룹웨어의 노후화를 비롯해 신규 그룹웨어 상품의 도입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인 A사는 사내에서 사용하는 메일에 연동되어 있는 기능이 없어 직원들의 불만이 가득했습니다. 네이버웍스는 메일, 포털, 메신져등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고, 여기에 전자결재가 더해져 업무의 편의성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네이버의 친숙한 화면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A카드사 담당 매니저

    [의의]
    - 합리적인 초기 투자 비용과 장애 없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한 리소스 활용 극대화

다운로드

NAVER WORKS 그룹웨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세요.
  • 이제 스마트한 업무를 시작할 시간입니다. NAVER WORKS + Groupware 소개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