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딜러관리 솔루션

WDMS

WDMS (Woongjin Dealer Management System)는
딜러의 차량 판매, 정비, 부품, 고객관리의 코어모듈을 중심으로 전략적 비즈니스 관리를 위한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Woongjin Dealer Management System

웅진의 WDMS는 딜러 업무영역을 IT 시스템으로 통합 관리해 업무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딜러 관리 전문 솔루션입니다.
웅진의 강점인 필드 서비스 시스템 운영 노하우가 카 쉐어링, 순회정비, 정기점검, 수입차관리 등 자동차 영역에 12회 이상 적용되며
프로세스 중심의 완벽한 솔루션이 되었습니다.

  • 판매(SALES):주문부터 차량인도까지 전체 프로세스 직관적 관리
  • 정비(SERVICE): 예약부터 RO관리까지 전체 공정에 대한 생산성 관리
  • 부품(PARTS):적정부품관리를 위한 재고 및 입출고 관리 기능
  • 고객관계관리(CRM):판매 및 사후관리를 위한 혁신적 고객관리 기능

솔루션 특장점

WDMS는 최고의 성능과 높은 유연성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가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딜러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솔루션 WDMS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업무를 빠르게 처리하고, 향상된 성과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 Database에 종속적이지 않는 구조로 설계
  • 특정 Client나 Database에 대해 제약 없이 도입가능
  • 유연한 구조 기반으로 추가 비용 최소화, 서비스
    최적화 : 투자 대비 효용 극대화
  • Importer System, OEM System, Local ERP와
    연계 구동 시 유연성 제공
  • 모니터링 체계 구축으로 장애 신속 대응, 취약점 보완
  • 인터페이스 표준화로 복잡성 제거, 효율성 개선
  • 주요 마스터의 정교한 통합관리
  • 업무 기능을 표준화, 일원화하여
    신속한 처리 지원
  • 간단한 조작만으로 사용자별
    최적화된 업무 환경 구성
  • 국가, 언어, 기업, 브랜드 별
    제도 및 정책에 따른 시스템 구성
  • 업무 담당자 및 고객 발송
    메시지에 대한 통합 관리 가능
  • 자동화된 정보 전달로
    담당자 신속한 처리 지원

도입 효과

WDMS는 다양한 업무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최적화된 통합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딜러의 요구에 따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영업, 정비, 부품관리 기능에 CRM(고객관계관리)을 강화하여 업무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표준화

  • 강력한 관리 도구를 통해 혁신적인 방법으로 업무 프로세스
    간소화 및 표준화, 작업 자동화를 통한 생산성 향상

데이터 관리 개선

  •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신속한 비즈니스 의사결정 지원
  • 주요 지표에 대한 관리 개선으로 데이터 활용도 증대

업무 효율화

  • 자동화 워크플로우와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스마트워크 환경
  • 직관적인 대시보드 화면으로 업무처리 시간 단축
  • 파워풀한 설정 기능으로 사용자별 최적화된 업무환경

시스템 최적화

  • 표준화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양한 시스템과 유연한 연계 구축
  • 정교하게 통합 관리되는 데이터로 시스템 안정성 확보
  • 특정 Database에 종속되지 않는 구조로 투자효율 극대화

레퍼런스

WDMS로 디지털 비지니스에 성공한 사례를 만나보세요. 자세히보기
  •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GO’ O2O서비스 구축
    “회사의 고객 만족도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획기적인 시도를 해결해 줄 수 있는 IT시스템이 필요했으며, 웅진이 보유한 렌탈솔루션과 딜러솔루션을 융합해하여 신규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의의]

    기존 타이어렌탈 서비스에 차량 정비, 배차 기능이 더해져 새로운 비대면 비즈니스모델 개척

다운로드

WDMS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세요.